2016년 6월 8일 수요일

와이스토리-내게도 그런~

와이스토리-내게도 그런조금 서두른탓에 당황하는 니 맘 알아그런맘 이해해그래도 이젠 나의 마음을 조금은 알아줬으면이해해줬으면 난 바래나도 이런 내 모습 이런 내마음 낯설지만 나쁘진 않은걸매일매일이 새롭기만해 눈뜨면 니 생각에 웃음나..나의 하루하루가 달라져 가고 지루한 일상 이젠 없는걸 널 보고 있으면 나의 마음이 너무 행복해난 상상도 못할무슨걱정하는지 잘은 몰라 하지만 나 들어줄수 있어슬픈얘기도 너의 진심이라면 난 웃을수 잇어 그래야하는 나일테고하지만 때론 우리 너무 많은 생각 끝에 후회하기도 해가끔은 그냥 마음을 열고 이렇게 있는 나를 생각해줘난 기대해 나의 노래가 너의 마음을 움직일거라 난 믿고 싶어 내게도 그런 꿈같은 일이 기적같은 일이 내게도 그런 나의 하루하루가 달라져 가고 지루한 일상 이젠 없는 걸널 보고 있으면 나의 마음이 너무 행복해 우린 좋을 거 같아너의 목소리 하루를 열고 너의 미소에 또 하루가 지고 둘만이 아는 노랠 부르고 둘만이 아는 아름다운 까페 난 기대해 나의 노래가 너의 마음을 움직일거라 난 믿고 싶어 내게도 그런 꿈같은 일이 기적같은 일이 내게도 그런 ~~~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