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년 6월 7일 화요일

SV-Sweet November~

SV-Sweet November눈을 떠 시작되는 하루가 너무 기분이 좋아 불과 얼마 전만 해도 난 항상 불만에 가득 차 있었는데 이제는 널생각하면 행복을 느껴너만 바라볼 수 있어서 난 행복해네가 나만 바라봐서 난 행복해내가 사랑하면 너도 날 사랑해Sweet November넌 그냥 날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 계산하지 않아지금 보잘 것 없는날 사랑해줘서 난 너무 기뻐 넌 내게 가장 좋은 내 모든걸 주고 싶은 사람너만 바라볼 수 있어서 난 행복해네가 나만 바라봐서 난 행복해내가 사랑하면 너도 날 사랑해Sweet November너만 바라볼 수 있어서 난 행복해네가 나만 바라봐서 난 행복해내가 사랑하면 너도 날 사랑해Sweet November이제 어디 가지 말고 내 곁에 있어네가 없이는 난 살아갈 수 없어난 너만을 위해 노래하고 싶어sweet november나도 어디 가지 않고 네 곁에 있어내가 없이는 넌 살아갈 수 없어난 너만을 위해 살아가고 싶어sweet november난 절대 잊지 못할 거야 sweet november네가 날 다시 웃게 만들어준 sweet november난 절대 잊지 못할 거야 sweet november너와 내가 가장 행복한 sweet november.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